'2011/0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1.05.19 얼마이티 팬츠 핏 가이드 (4)
ALMIGHTY2011.05.19 17:00




토탈브랜드를 표방하는 스트릿브랜드 얼마이티... 상하의 모든 제품군 중에 핏을 가늠하기 가장 어려운 것은 바지일 것이다.
오프라인 상에서 착용해볼 수 있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겠지만 구매활동 자체가 온라인 상으로 많은 비중을 갖는만큼 인터넷 상에서의 상품에 대한 정보는 보다 정확해야 한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얼마이티 팬츠에 대한 핏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간접적으로나마 정확한 핏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려 한다.

얼마이티 팬츠는 크게 세가지 핏으로 구분되어진다. DISSENT, RAZE, SWIFT 이 세가지이다.



DISSENT 핏은 얼마이티 브랜드 첫 런칭 때 처음 선보인 핏으로 슬림한 테이퍼드 핏으로 요즘 트랜드에 가장 어울리는 핏이라 할 수 있다.



DISSENT 핏의 가장 큰 특징은 슬림하게 허벅지 하단부터 서서히 좁아드는 실루엣이다. 어찌보면 타소 타이트해보일 수 있지만 스판이 함유된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밑위는 세가지 핏 중 가장 긴 편이어서 트랜디한 실루엣으로 감각적인 핏을 보여준다.



착용컷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긴 밑위와 슬림한 라인이 매력적인 핏을 연출한다. 밑단은 신발을 살짝덮는 정도의 너비로 둔탁하지 않은 다리라인을 보여주며 스판이 함유된 원단의 특성상 다리에 감기는 핏감으로 부드러운 주름들을 보여준다. 워싱의 패턴은 슬림한 다리라인을 돋보이도록 표현되어 있어 슬림 베기 핏 고유의 라인을 느낄 수 있다.



작년 얼마이티 첫 런칭 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DISSENT #1,#2는 기본워싱 상태에 허리 안감과 코인포켓부분에 카모원단을 배색하여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데님이었다. 현재는 완판되어 만나볼 수 있는 없지만 얼마이티에 있어서는 가장 기념비적인 데님인 만큼 언젠가는 복각되어 다시한번 만나볼 기회가 생겼으면 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발매된 DISSENT DAMAGE WASHED DENIM은 기존 DISSENT DENIM의 핏과 원단을 그대로 계승하며 도메스틱브랜드들에서는 잘 보여지지 않는 오일워싱과 과하지 않은 데미지가 특징이다. 발매 이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놀라울 정도의 편한 착용감으로 처음 DISSENT를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이라는 말을 많이 듣고 있다.

슬림하지만 놀라울 정도의 편한 착용감, 하지만 전혀 가벼워보이지 않는 묵직한 데님 특유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DISSENT가 정답이다!




얼마이티의 색깔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는 RAZE 핏은 중량감있는 생지원단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핏이다.


RAZE 핏의 가장 큰 특징은 허벅지 하단부터 서서히 좁아드는 베기핏의 실루엣이다. 얼마이티 핏 중 가장 루즈한 라인을 보여주지만 예전에 유행하던 그런 루즈핏과 같은 둔함이 아닌 슬림하지만 루즈한(?)... 아무튼 입어보면 이거다! 할 수 있는 그런 핏이다. 헤비한 생지원단만을 사용하는 핏으로 스트릿패션이라고 부를 수 있는 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핏이다.


보는 바와 같이 묵직하게 잡히는 주름의 라인이 매력이라 할 수 있는 RAZE핏은 살짝 여유있는 허버지부분과 신발을 살짝 덮는 너비의 밑단으로 정통 베기핏의 형태는 유지하지만 보다 간결하고 심플한 실루엣을 보여주고 있다. 큼지막한 백포켓은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뒤태를 커버해주고 있다. 헤비한 생지원단에서 잡히는 주름의 형태는 착용하는 사람에 따라 서로 다른 라인을 보여주며 서서히 착용자의 몸에 맞는 형태로 변화되어 간다,.



지난 가을 첫 출시 되었던 RAZE RAW DENIM은 인디고와 다크그레이의 컬러가 발매 되어 많은 인기를 얻으며 얼마이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님으로 기억되고 있다. 지퍼 안쪽 나염프린트와 뒤집힌 코인포켓 디테일등이 처음 보여진 얼마이티의 베스트셀러였다.

봄시즌에 새롭게 발매된 RAZE DENIM 2는 전작과 동일한 디테일과 실루엣을 가지고 있지만 시즌의 특성상 전작의 칼라보다는 보다 청량감을 보여주는 컬러의 원단이 사용되었다. 생지 특유의 단단한 착용감으로 첫 착용때는 다소 불편할 수 있지만 입으면 입을수록 몸에 맞게 바지가 변형되며 편하게 변해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지난 가을부터 지금까지 입고 있는 RAZE DENIM은 벌써부터 워싱라인이 잡혀가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데님이 되어가고 있다. 자신만의 독특한 데님을 착용하고 싶고 스트릿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다면 바로 RAZE가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이다!!




기본, 표준 이런 단어로 모든게 설명되는 핏이라하면 바로 SWIFT를 두고 하는 말일 것이다,.



얼마이티의 세가지 핏 중 가장 범용으로 사용되는 핏이 바로 SWIFT핏이다. 데님과 치노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되는 핏으로 슬림 스트레이트 핏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이다. 얼마이티 팬츠 중 가장 많은 모델로 발매가 됐을 만큼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핏이다.


데님으로나 치노로나 가장 잘 어울리고 편한 실루엣을 보여주는 핏이다. 슬림한 라인이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살려주며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하게 해준다. 데님의 경우에는 헤비한 원단을 사용하여 단단한 착용감의 슬림한 데님 실루엣을 보여주며 치노의 경우에는 스판이 함유된 원단을 사용하여 치노특유의 심플함과 함께 편한 착용감을 보여준다. 보통의 밑위 길이와 적당한 너비의 밑단은 가장 심플하면서도 기본적인 핏으로 어떠한 스타일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핏을 제공한다.


작년 가을 데님 베이스의 치노팬츠를 기획하며 만들어진 핏으로 얼마이티 팬츠 중 가장 다양한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다. 작년 가을에 발매되었던 SWIFT STRETCH CHINO는 가을 컬러에 맞는 브라운과 버건디칼라의 슬라브 원단을 사용하여 치노이지만 데님의 느낌도 느낄 수 있는 있다. 허리안감과 내부 바이스에 레오파드 패턴이 사용되어 심플함 가운데 톡톡 튀는 강렬함을 보여주는 독특한 치노였다.

2011 봄시즌은 말그대로 SWIFT의 향연이라고 할 수 있었다. 데님과 치노까지 SWIFT 핏으로 발매가 되어 얼마이티의 간판으로 우뚝 서게 되었다.
SWIFT 데님의 경우 인디고는 생지데님으로 블랙은 바이오워싱으로 출시 되었는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WIFT STRETCH CHINO 2는 전작의 치노보다 기장이 약간 늘어나 보다 다양한 코디와 연출이 가능해졌으며 부드러운 스판 원단을 사용하여 극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치노 하면 가장 기본이 되는 컬러인 베이지. 그리고 가장 기본이 되는 핏인 슬림스트레이트 핏. 기본과 기본이 만나 가장 기본적이지만 그 안에서 독특함을 잃지 않는 치노가 바로 SWIFT STRETCH CHINO 2이다.

오늘은 어떤 코디로 어떤 분위기를 내볼까 망설일때 일단 SWIFT핏의 팬츠를 착용하고 상의를 코디해보라. 정말로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는 진정으로 카멜레온과 같은 분위기를 내뿜는 SWIFT의 매력에 빠질 것이다!!





1차 제품군의 발매로 시작된 얼마이티의 2011 여름이다. 정확히 이제 2년차 브랜드에 들어선 얼마이티는 지난 1년동안 진행된 시즌동안 아쉬움도 많이 남고 욕심은 더 커졌기에 2년차 징크스는 생각할 겨를도 없다. 1차 발매는 비교적 단순하게 시작되었지만 이후 발매되는 제품군들을 보면 정말 욕심많은 브랜드라는 것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이고 실제로도 그만한 제품들이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머지않아 진행될 2차 발매에는 독특한 디테일의 크롭팬츠와 얼마이티답다는 느낌이 확연한 그래픽 티셔츠, 다양한 컬러의 메쉬캡 등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계속 될 발매때마다 얼마이티는 그간 쌓아온 이미지에 더해 보다 단단하고 확고한 얼마이티만의 이미지를 위해 다양하고 독특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순히 팔기 위한 제품보다는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하는 얼마이티. 어찌보면 바보스럽고 무식해보일수도 있지만 보다 먼 장래를 보며 이미지를 구축해 가는 한 브랜드의 역사를 곁에서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흥미로운 일일 것이다.





안녕하세요. 얼마이티입니다^^

이번에 팬츠에 대한 핏가이드를 올리며 기사 형식으로 작성하다보니 말투가 예전같지 않아 어색하기도 하고 오글거리기도 했네요. ㅎㅎ
뭔가 자소서 쓰는 기분이 들기도 했지만 앞으로도 매거진 형식으로 다양한 정보를 이런식으로 보여드릴까 생각 중입니다.^^
꼭 얼마이티만의 얘기가 아닌 다양한 문화와 패션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를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지난번 1주년 이벤트때 많은 분들께서 정말 좋은 말씀과 격려를 해주셔서 가슴한켠으로 뿌듯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자리하네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지만 그 중에서 3분을 선정했습니다.
선정 되신 분들께서는 쪽지로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다음주초에 일괄적으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등:   상품 - MAG DAYPACK

2등:   상품 - ALMYGOD! HOODY

3등:   상품 - MAG UTILITY POUCH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부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람들은 죽을걸 알면서도 살잖아 .사랑은 원래 유치한거에요

    2013.07.19 15:57 [ ADDR : EDIT/ DEL : REPLY ]
  2. 다른 남자 부르면서 울거면 나한테 이쁘지나 말던지

    2013.07.20 05:07 [ ADDR : EDIT/ DEL : REPLY ]
  3. 당신 매력있어, 자기가 얼마나 매력있는지 모르는게 당신매력이야

    2013.07.22 07:49 [ ADDR : EDIT/ DEL : REPLY ]
  4. 슬퍼서 우는거 아니야..바람이 불어서 그래..눈이 셔서..

    2013.07.23 08:27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