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street fashion2010.01.20 06:58

근래에 스타워즈 콜렉션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에서
2010 시즌 캠페인을 함께할 모델들을 발표했다...


영원한 아디다스 가이~~
축구계의 이슈메이커이자 패션에서 절대 안 빠지는 셀러브리티
데이비드 베컴 횽님~!!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할리우드 최고의 헤로인이자 디바!!
시아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모델인!!
아기네스 딘!!!!(아 졸 좋아 ㅠㅠ)


사라포바와 쌍벽을 이루는
테니스계의 여신!!!
안나 이바노비치!!
(키가 185라는;;;요 아래 베르다스코랑은 연인 관계였다는;;;)


나달을 위협하는 스페인의 훈남 테니스 스타이자!!!
요 바로 위에 이바노비치의 전 남친;;;;;;
페르난도 베르다스코!!



영원한 우리의 횽님!!!
스눕도기독 횽님!!



요즘엔 하이바 패션으로 아주 그냥 상종가 올리고 있는
다프트펑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NEIGHBORHOOD의 디자이너이자.
Bape부터 Visvim, Fragment, WTAPS까지 ㅎㄷㄷ. 현존하는 스트릿계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KZK' 카즈키 쿠라이시!!!!



.
.
.
.
.
.

카즈키야 아디다스 디자이너라서 그렇다 치고...
셀러브리티로는
아시아 최초로
아시아 스타가 참가하게 되었다...

그 이름하여...




.
.
두둥!

 

이미 비밀리에 런던에서 화보촬영을 마쳤다는데...
과연 어떤 분위기의 멋진 모습들이 나올지 기대된다...
국내 최초... 그것도 아시아 최초!!로 이효리가 발탁됐다는게 정말 놀라울 따름이고...
그만큼 국내의 패션씬도 어느정도 세계무대에서 인정을 받기 시작한듯 하다...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 한국 셀러브리티들의 무한 러쉬가 이어지길 기대하며!!!

참 위에 나열된 분들 외에도 전설의 축구수타 베켄바워와 전설의 테니스스타 스탠스미스도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한다.


나이키스포츠웨어의 글로벌 캠페인도 기대해봅시다~~ 또 알아 한국 어느분이 나가실지 ㅎㅎㅎ
Posted by 부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당신 매력있어, 자기가 얼마나 매력있는지 모르는게 당신매력이야

    2013.07.21 23:36 [ ADDR : EDIT/ DEL : REPLY ]